Newsroom

근화제약과 드림파마, 알보젠코리아로 새롭게 출범

Posted on 28.5.2015

2015년 6월, 근화제약과 드림파마는 양사간의 합병을 통해 알보젠코리아라는 이름으로 새롭게 출발하게 되었습니다. 근화제약은 50년 이상의 전통을 가진 회사로서 신장, 비뇨기, 항감염 등 다양한 분야의 치료제 라인업을 보유하고 있으며, 드림파마는 비만치료제 시장의 독보적인 마켓리더로서 최근에는 만성질환 치료와 관련한 개량신약 개발에 지속적인 성과를 거두고 있습니다. 알보젠코리아는 이러한 양사의 장점을 적극 활용하여 국내 제약시장에 영향력 있는 제약사로 거듭날 것입니다.

“APAC TOP 5 Goal”

오늘날 제약시장은 글로벌한 경쟁력을 가진 기업을 중심으로 다양한 형태의 인수합병이 이루어지고 있습니다. 알보젠은 미국에 본사를 두고 아시아, 유럽 등 30여개국에 진출해 있으며, 2012년 근화제약 인수를 시작으로 APAC 지역에서의 성장을 위해 많은 노력을 해왔습니다. 알보젠코리아는 앞으로 대만의 LOTUS와 함께 APAC 지역에서의 성장에 중요한 거점이 될 것이며 또한 알보젠코리아가 APAC 지역에서 TOP 5로 성장할 수 있도록 투자와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입니다.

“Pharma Company of Tomorrow”

알보젠코리아는 그 동안 두 회사가 쌓아 올린 신뢰와 믿음을 바탕으로 제품 포트폴리오와 유통채널의 시너지를 극대화할 것입니다. 우선 30여 개의 비만치료제 등 QOL 관련 비급여 품목군부터 신장, 심혈관, 비뇨기 치료 등 다양한 영역의 전문 치료제까지 약 200여개의 품목군을 보유함으로써 제품 포트폴리오를 확장할 것입니다.

또한 전문성을 가진 MR인력의 육성과 동시에 개원의부터 종합병원까지 다양한 유통채널을 확보함으로써 고객가치를 더욱 향상시킬 것입니다. 이와 더불어 글로벌 수준의 품질관리를 통해 그 동안의 신뢰와 믿음을 계속 이어나가겠습니다.

“One team, One vision”

우리의 목표는 국내를 넘어 APAC TOP 5가 되는 것이며 모든 임직원은 하나된 목표와 비젼을 가지고 한마음으로 전진할 것입니다. 앞으로 알보젠코리아가 나아가는 길에 많은 격려와 관심을 부탁드립니다.